위드파트너

애드센스 최적화팀이 직접 작성해서 보내준 이메일 본문

구글-애드센스

애드센스 최적화팀이 직접 작성해서 보내준 이메일

위드파트너 2007. 5. 18. 15:46
안녕하세요 XXX 님,

현재 한국 애드센스팀은 애드센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신 게시자님을 대상으로 특별한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님의 웹사이트가 지닌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해 당 사이트(URL)에서 트래픽이 높은 영역에 적합한 레이아웃을 만들어 화면을 캡처한 후 이메일에 첨부하였습니다. 또한 편의를 위해 각 광고 단위에 대해 생성한 광고 코드를 텍스트 파일로 첨부하였습니다. 각 최적화 지침의 설명을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상단의 리더보드에 광고 링크 색상을 눈에 띄는 오렌지나 빨간 색으로 변경해보십시오.

우선 저희가 드리는 최적화 제안을 검토하시고, 해당 사이트 전체에 이러한 최적화 개념을 적용하여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메일에 첨부된 광고 코드를 적절한 위치에 삽입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 사용자 정의 채널 기능을 사용하여 변경 전후의 실적, 그리고 각기 다른 광고 형태, 배치, 색상의 효과를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채널을 설정하시려면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answer.py?answer=9869&topic=152 의 지침을 참고하십시오. 최대 다섯개의 채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answer.py?answer=32614&ctx=sibling 페이지에서 채널을 최적화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린 최적화 제안을 적용하기로 결정하시는 경우 그리고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신 경우 회신하여 주십시오.

긍정적인 회신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위와 같은 이메일을 보내주셨고(이름은 제가 삭제하였습니다)
친절하게 제 블로그를 스크린캡쳐 하신후에 변경 적용할 부분을 체크해주셨고,
광고코드까지 첨부파일로 보내주셨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단 광고영역의 텍스트링크 색상과 하이퍼링크 색상을 변경해보길 권한다는 내용입니다.
저는 적극 수용했고, 최적화팀이 보내준 메일에서 권장하는데로 수정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런 작은 블로그에도 신경써주는 애드센스 최적화팀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1등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 사실... 거저 얻어지는게 아니라는 것.

p.s> 하지만 근래들어 부~쩍 글로벌한 애드센스 에러페이지를 자주 보게 되네요.
현재시각(2007.5.18.오후3:44) 애드센스 접근이 안되고 에러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