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프리챌 UCC포털전환, 현금1억 이벤트 시행 본문

인터넷ⓔ야기/이벤트·행사소식

프리챌 UCC포털전환, 현금1억 이벤트 시행

위드파트너 2007. 5. 7. 16:06

네이버, 다음의 기세에 자기 정체성을 잃어가고 뚜렷한 색깔을 지니지 못한채 방황하던 프리챌이 칼을 뽑아 들었다.
동영상(UCC) 포털로 입지를 굳히겠다는 각오를 밝히고 1억원 이벤트를 시행중입니다.
물론 다른 포털들도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UCC에 사활을 건 다음(daum.net)도 다양한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며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고, 비교적 조용한 네이버도 곧 뭔가를 터뜨릴듯한 폭풍전야의 고요와도 같습니다.
프리챌이 동영상 포털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을지 그 성과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