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애드센스 광고 디자인 특별응모전 본문

구글-애드센스

애드센스 광고 디자인 특별응모전

위드파트너 2007. 8. 3. 01:37
애드센스 가족 여러분!

애드센스 공식 포럼(http://groups.google.com/group/adsense-help-ko)을 운영하는 애드센스 프로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희가 처음으로 포럼을 통하여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8월의 특별한 응모전을 기획하였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애드센스 광고를 접하시면서 이런 디자인이 제공되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을 해보신 적이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이 기회에 직접 애드센스 광고를 디자인하여 여러분의 창의성과 디자인 실력을 자랑해보시기 바랍니다.

행사기간: 2007년 8월 1일 - 2007년 8월 17일
참가자격: 애드센스 공식 사용자 포럼 회원분들 모두
참가방법: Google 애드센스 (콘텐츠용 애드센스)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단위중 선택한 후 웹디자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디자인한 후, JPEG 파일로 저희 애드센스 고객지원 팀(
adsense-ko@google.com)에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에는 귀하의 성함과 연락처, 그리고 디자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포함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소유하고 계신다면 계정과 연관된 이메일로 디자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8월 18일 오전 9시가 되면 저희 팀에서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모든 광고 디자인을 검토한 후 투표를 하여 가장 많은 표를 받으신 10분에게 Google 로고가 새겨진 멋진 기념품을 보내드리고 선정된 디자인을 저희 제품팀에게 제안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애드센스 프로

제가 디자이너도 아니고...
실력이 미천하여 간단하게 필드셋 분위기로 디자인하여 응모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이미지는 제가 응모한 애드센스 광고단위(300*250)의 새로운 디자인 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응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