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업계최초]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SLA) 도입 이벤트 시행~!! 본문

마케팅이야기/웹서비스고찰

[업계최초]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SLA) 도입 이벤트 시행~!!

위드파트너 2007. 11. 7. 22:45

우리가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무엇일까요?
서비스 용량? 일일트래픽? 서비스비용?
물론 모두가 중요한 항목이며 호스팅 서비스를 받으면서 신경쓰이는 부분이 맞습니다.
하지만 저는 약간 생각이 다릅니다.
저도 웹호스팅 서비스를 5년간 받아왔습니다. 첨엔 용량,비용,트래픽이 중요했지만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가장 절실히 중요하다고 느낀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접속장애가 없어야하며, 해킹에 대한 보안과 즉각적인 고객지원이었습니다.
최근 웹호스팅, 서버호스팅 업계 최대 이슈는 해킹 공격(디도스:DDoS)입니다.
특정 사이트만 장애를 입는게 아니라, 서버전체 혹은 호스팅 서비스 전체가 장애를 입는 공격이죠.
지난 3년 이상 호스팅 서비스를 해주던 C 업체는 이러한 공격 한두번에 즉각 서비스를 중지시키고 퇴출시켜버렸습니다.(더이상 서비스 입주를 받아주지 않겠다고 하더군요)
여러분들이 사이트를 아무리 열심히 운영해도 해킹 공격 한번에 입주할 호스팅 업체가 없어져버린다는 끔찍한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5년간 키워놓은 사이트를 더이상 운영할 곳이 없다면 어쩌시겠습니까?
이건 상상이 아니라 현실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이제 가비아 웹호스팅 얘기를 꺼내볼까 합니다.
가비아는 타 웹호스팅 업체에 비해 조금 가격이 비쌉니다. 하지만 그 이상의 값어치를 충분히 합니다.
저는 가비아에 입주하고 디도스 공격을 두차례 받았습니다.
C 업체가 그냥 퇴출시켜버릴 정도의 공격에도 가비아는 최단 시간내에 장애를 복구하였습니다.
여기에는 고가의 IPS 장비(해킹공격 방어)도 한몫 했겠지만, 호스팅 서비스를 관리하는 담당자분들의 열정과 수고가 더욱 크다고 생각합니다.
내 사이트는 해킹 공격 받으면 그냥 운영 안하면 그만이야... 이런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은 공짜나 다름없는 싼 가격에 형편없는 고객지원과, 막대한 용량, 트래픽을 제공해준다고 현혹하는 서비스를 받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정말 소중한 사이트,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신다면 가비아 웹호스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하는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GHSLA)는 무엇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사처럼 공격받으면 그냥 나가라는게 아니라 오히려 보상을 해주겠다는 것이니... 더이상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킹 방어와 고객지원은 이미 검증되었고 보여주고 있지만 이제는 실제로 보장을 해주겠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서 별도의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벤트 응모도 겸해서 올리는 글이지만, 실제로 가비아 호스팅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호스팅하는 의미가 더욱 큽니다.
이번 호스팅 품질보장제 도입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 가비아 호스팅 : http://www.gabia.com
+ 호스팅 품질보장제 : http://hosting.gabia.com/webhosting/sla.php

2007.11.5. 새로운 이벤트 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비아 이벤트에 응모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를 참조하세요.
http://event.gabia.com/h_event_0928/

※ 저는 현재 가비아 리눅스 호스팅(Business)을 받고 있고, gricena 아이디를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