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매일경제신문이 무료석간으로 바뀌었나?? 본문

인터넷ⓔ야기/자유발언대

매일경제신문이 무료석간으로 바뀌었나??

위드파트너 2007. 9. 6. 20:44
저녁7시쯤...
신림역 4번 출입구에서 매일경제신문을 무료배포하고 있었다.
그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석간신문 "시티신문"이나 한부 가져갈려고 했는데... 이미 시티신문은 사람들이 다 가져간듯하고 그 자리에서 한 사람이 매일경제신문을 나눠주고 있었다.
잔뜩 쌓아놓고 오가는 사람들에게 시티신문 주듯이 배포하고 있는데...
나는 오늘(2007.9.6.목요일) 신문을 뿌리고 있는줄 알았다.
그런데...
신문에 찍힌 날짜는 분명히 2007년 9월 7일 금요일이 선명하게 찍혀 있었다.

혹시 매일경제신문이 왜 다음날 신문을 배포하고 있는지...
그것도 신문가판대에서 돈주고 사봐야 하는 신문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이유를 알고 계신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