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GS칼텍스 이벤트 이런식으로 할꼬야? 본문

인터넷ⓔ야기/자유발언대

GS칼텍스 이벤트 이런식으로 할꼬야?

위드파트너 2007. 7. 28. 10:21
제가 인터넷 이벤트 운이 그리 없는 놈은 아닙니다.
자잘한 이벤트에 응모하여 종종 당첨된바가 있는데...
얼마전 지방으로 내겨갈때 GS칼텍스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고 받은 이벤트 응모권(번호)을 인터넷에 입력하고 확인을 해보니, 아글쎄~ 5천원 할인권 2장이 당첨된게 아니겠습니까.
그리 큰 당첨은 아니지만 요즘 기름값도 비싼데 1만원 할인권이 생겼으니 기분이 좋더군요.
마침 어제 할인 상품권이 도착했길래 얼쑤하고 열어봤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한 할인권 모양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근데 자세히 보니 KIXX Prime(킥스 프라임) 고급휘발유라고 하네요.
고급휘발유??
요즘 그냥 휘발유도 1600원에 육박하는데 고급휘발유면 도대체 리터당 얼마란 소리야?

킥스 프라임 휘발유가 뭔가?
킥스프라임은 '고옥탄가(보통휘발유 대비 옥탄가 약 8% 향상)' 원료를 사용해 엔진의 이상 발화를 막아 엔진을 보호하고 소음 및 차량 떨림을 크게 줄였고 엔진세정제가 25%나 증가돼 엔진의 성능을 더욱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국내 휘발유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가속성 첨가제가 포함돼 있어 부드럽고 파워 넘치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특징.

일반 휘발유보다 10% 정도 비싸다고 하는데... 그럼 리터당 1750원 정도 하겠군요.

사실 제가 좀 띵받은건 그냥 얼마 넣던지 상관없이 할인권을 쓸 수 있는게 아니라는 것 때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만원 이상 주유시 사용할 수 있답니다.ㅜ.ㅜ
제가 몰고 다니는 소형차에는 일반 휘발유 만땅 넣어도 6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걍 현실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넣는 가격대(3~4만원)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줄것이지...
중형세단, 외제차 아니면 사용하지 말라는 소리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