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헬게이트런던 한정판 패키지 도착~ 본문

인터넷ⓔ야기/온라인/PC/플스

헬게이트런던 한정판 패키지 도착~

위드파트너 2007. 11. 20. 11:25
참~ 오랫동안 기다린 게임.
"헬게이트 런던"
한정판 패키지 판매 소식을 듣고 즉시 인터파크에서 예매하여 11월14일 물건을 받았습니다.
패키지 구성품은 액션피겨, 게임DVD, 영문만화책,헬게이트 전체지도입니다.
인게임팻 만타레이스는 온라인게임이 정식 서비스되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션피겨는 몸통, 받침대, 칼(손잡이 부분 분리가능), 해골
이렇게 따로 작은 비닐종이에 포장되어 왔구요, 직접 끼워맟춰서 조립을 해서 완성해야합니다.
뭔가 끼울때 잘 안맞아서 조금 고생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에 세워둔게 전체 지도입니다.
솔직히 한정판 정도 되면 저런 지도는 천으로 해주는게 훨씬 있어보일텐데 말이죠.
그냥 종이에 인쇄되어 와서 한정판이라는 느낌을 갖기엔 뭔가 부족해 보이더군요.
헬게이트 만화는 영어로 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사전 찾아가면서 읽어봐야할거 같아서 패스..--;

게임DVD 원본을 최대한 손상시키지 않으려고 울트라ISO 프로그램으로 DVD이미지를 뜨고,
데몬에 넣어서 돌려보려고 했지만 락이 걸려있어서 데몬에 넣은 복제이미지로는 실행이 안되더군요.
인터넷 웹하드에 올라온 헬게이트 크랙파일을 보면,용량이 30메가바이트가 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헬게이트 런던 패키지를 설치했을 경우 용량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의 1/5 수준으로 용량이 적습니다.
원본파일을 백업해두고, 크랙파일을 덮어쓴 다음에 DVD이미지를 데몬으로 돌리면 게임의 정상 실행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테스트 해보니 대규모 전투라든지, 마법이나 폭탄이 난무하는 경우에 거의 화면이 멈추는 모습이 자주 연출되어 짜증이 나더군요.

피시부팅할때마다 DVD를 읽어들이는 탓에 위~~잉 소리가 너무 듣기 싫어서 이미지를 뜬건데,
그냥 DVD에 원본넣고 게임을 하는 중입니다.
참고로 제가 플레이 해본결과 게임의 베이스는 충분히 잘 만든거 같았습니다.
재미있는 요소가 있고, 디아블로나 와우같은 게임 한번쯤 해보신 분들은 금방 적응할 수 있죠.
하지만 피시게임으로는 금방 질리는 느낌입니다.
별로 다양한 캐릭터로 게임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안든다는 얘기죠.
온라인 플레이를 위한 감(sense) 익히기 용으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스킬 트리를 타는게 가장 좋을까, 혹은 어떤 아이템을 맞추고 강화시키면 좋은가... 등등
미리 체험해보는 테스트 용으로 전락해버린 느낌.

온라인 플레이 시작되면 바로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