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 이벤트 당첨~!! 본문

인터넷ⓔ야기/이벤트·행사소식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 이벤트 당첨~!!

위드파트너 2007. 12. 3. 17:30
일전에 한번 소개해 드렸던 가비아호스팅 품질보장제 이벤트에 제가 당첨이 되었네요.^^;
2007/09/30 - [업계최초] 가비아 호스팅 품질보장제(SLA) 도입 이벤트 시행~!!
열심히, 그리고 정성껏 느낀바를 올렸더니 MP3를 보내주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당첨된 상품은 레인콤 아이리버 MPlayer(1G) 입니다.
정말 앙증맞게 생겼군요. 여성분들이 액세서리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겠구요,
청소년 어린이들에 좋아할것 같습니다.
곧 조카(여)가 고등학교에 입학하는데 선물로 주면 좋아하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전기도 덤으로 같이 보내주셨어요.(땡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현재 가비아호스팅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입에 침바르고 하는 소리가 아니라, 정말 추천하고 싶은 호스팅 업체입니다.
얼마전에도 디도스 공격이 들어왔었는데, 비록 이틀간 서비스가 차단되긴 했지만 서비스가 해지되지는 않았어요.
다른 호스팅 업체 같았으면 공격 들어오자마자 서비스를 해지해 버렸을 겁니다.
디도스 공격의 무서움을 잘 알기에... 서비스를 해지해도 크게 항의조차 못할 입장이지만,
묵묵히 장애만 해결하고 서비스를 다시 오픈해주시는 것을 보고 정말 나름 감동먹었습니다.

공격 받아본 분들은 똑같은 심정일 겁니다.
돈을 얼마를 더 내더라도, 서비스 해지만 안시키고 유지해주면 좋겠다 싶은 그 절박한 심정을 말이죠.
가비아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