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갤럭시탭 10.1, KT개통 너무 성급했구나... 본문

인터넷ⓔ야기/자유발언대

갤럭시탭 10.1, KT개통 너무 성급했구나...

위드파트너 2011. 8. 2. 18:15
역시 예약 구매자는 테스터가 될 수 밖에 없다는 현실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KT에서 판매중인 갤럭시탭 10.1
구매를 한 이후 제가 불편을 느끼고 있는 부분 몇가지를 지적해보겠습니다.

첫째, 데이타 사용량 체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데이타 사용량을 체크하려면 고객센터 어플을 깔면 된다.
하지만 그전에 정회원으로 사이트에 가입해야 한다.
그런데...
갤탭10.1로 올레닷컴 정회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회원 가입으로 들어가면 인증 부분이 있는데 휴대폰 인증과 아이패드 인증만 지원한다.


고객센터 전화를 하면 이 부분을 인지하고 있는 상담원이 단 한명도 없다. 놀라울 뿐이다.
어떤 상담원은 갤탭10.1도 IPAD 인증으로 가입 인증하면 된다는 얘기를 했다.
아이패드 인증으로 시도해봤다.


뭐... 어쩌라고??
상담원끼리 전화번호 뺑뺑이 돌리기를 30분... 결국 포기했다.
미안하단다...ㅜ.ㅜ


둘째, 갤탭10.1에 부여된 폰넘버가 단말에서 확인이 안된다.


환경설정-디바이스 정보-상태 메뉴에서
MDN에 전화번호가 표기되어야 정상이라는데... 난 왜 안나오지? 나만 비정상?
삼성모바일 고객센터(1588-3366)에서는 KT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란다.

전화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구매처에 문의하는 수 밖에~!!
올레샵에서 구매를 했으므로 080-515-9000로 전화를 했다.
본인확인 후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셋째, 비디오 및 뮤직 갱신이 엄청나게 느리다.

음악 및 비디오 파일을 SD카드 해당 디렉토리에 넣어놓고 최소 30분~ 1시간 이상 경과해야
플레이어 목록에 표시가 된다.
첨엔 고장인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