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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1일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 (특정)공인인증서 필수

위드파트너 2007. 5. 21.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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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업체에서 제공해주던 사설 공인인증서는 더이상 사용할 수 없다.
6월1일부터는 한국전자인증에서 발행하는 공인인증서를 설치해야만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샌드빌에서 계산서 발행을 하고 있는데 첫 1년 인증서 비용은 무료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발행 및 갱신비용은 부가세포함 27500원)

한국전자인증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아래 4가지 서류를 준비해서,
등기로 보내주면 됩니다.(등기 확인후 인증키를 메일로 발송해줍니다)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신분증 앞,뒤 복사
3.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인감증명서 1부.
4.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 (사이트에서 신청서 입력후 출력)

우편으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너무 불편해서 전자세금계산서를 쓰기 시작했는데 정말 편리합니다. 아직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못해보셨던 분들은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