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90일녀 동영상, 티저광고의 정체를 밝히다~!! 본문

인기검색어

90일녀 동영상, 티저광고의 정체를 밝히다~!!

위드파트너 2007. 5. 8. 15:25

90일녀

사용자 삽입 이미지

'90일녀'가 2007년 5월 8일 네이버 실시간 인기검색어에 올랐다.
뭔가?? 왜 이게 인기검색어에 오른거지?


이미 선영아사랑해~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티저광고를 접해왔던터라 이건 안봐도 비디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 무엇을 홍보하려는 것일까??
추리시작~!!
1. 나는 90일을 삽니다.
2. 왜 신발을 신지 않았나?
3. 하얀 드레스를 입은 이유는?
4. 왜 하필이면 예쁘장한 처자인가?
 

1. 삽니다는 두가지 의미가 있다. (buy, live)
buy일 경우 90일은 상표, 물건이 된다.
live일 경우 90일은 날짜가 된다.

2. 신발을 신지 않았다는 의미는 자연과 일체가 되기위해 거추장 스런것은 버린다는 의미로 해석했다.(물론 옷까지 벗겨서 내보내고 싶었겠지만 그렇게되면 풍기문란죄~!!)

3. 하얀 드레스는 순수, 깨끗함을 강조하고 싶어서 였을 것이다.

4. 티저광고 홍보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90일이라는 단어에 시한부 인생이란 의미를 녹여야만 했다... 남자는 강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모델로서 부적절했지 않을까.

두둥~~

01

90일녀 동영상은 웅진에서 출시한 '자연은 90일 토마토' 광고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물론 아닐수도 있어요... 어디까지나 추측이니까요...

인기검색어 해부 1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