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덕터유(Dr.You) 누구냐 넌...?? 본문

인터넷ⓔ야기/이벤트·행사소식

덕터유(Dr.You) 누구냐 넌...??

위드파트너 2008. 5. 2. 14:4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리온과 다음(Daum)이 함께하는 닥터유(Dr.You) 메신저 이벤트에 응모했었는데...덜컥 당첨이 되었습니다.
나른한 오후, 인터넷 뉴스를 서핑하면서 포스팅 거리를 정리하고 있었는데 예기치 못한 초인종소리가 띵~동~
"택배왔습니다"
뭔 시키지도 않은 물건이 왔지? 와이프가 주문한건가..생각하면서 물건을 건네받았는데
왠걸 제법 묵직하면서, 받는 사람의 이름이 제 이름으로 되어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단숨에 박스를 뜯었는데... 두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메신저 이벤트 응모했는데... 설마 될줄은...^^;
4800만 국민중에서 100명만 당첨된다는... 정말 내가 된거야?
살짝 흥분된 상태에서 박스 내용물을 꺼내보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시리얼바에서 포스를 풍기고 있었습니다.
양도 충분해서 하루에 2개씩 닥터유를 먹어치운다고 하더라도 거의 20일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라니...하핫!
뭔가 묘한 포스가 흘러나오는 박스포장의 뚜겅을 열어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닥터유 3종 셋트~!!
99Kcal 시리얼바, 100% 순수통밀로 만든 다크초콜릿 케익, 과일담은 콩을 오븐에 통째로 구운 고단백영양바
제일 많이 보내준 99Kcal 시리얼바가 닥터유 얼굴이라 생각하고 하나 뜯어서 낼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일단 보기만 해도 영양덩어리가 잔뜩 합쳐진것 같지 않나요?
그런데 99Kcal 밖에 안된다는거... 다이어트 현재진행형인 분들은 엄청 구미가 댕길겁니다.
누구냐 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걸 과자라 부르기엔 너무 가볍고, 그렇다고 스낵이라고 부를 수도 없으니...
다이어트바라고 불러주마.
그건 그렇고 아무리 보기 좋아도, 기능이 뛰어나도 맛이 없으면 못먹을거 아냐?
근데 씹을수록 묘하게 땡기는 맛이 있다고나 할까요... 이건 한국어로 표현할 수 있는 한계가 있으니
직접 한번 드셔보시라고 밖에는 말 못하겠네요.

주 성분이 크랜베리치아시드라고 하는데... 이넘들의 정체가 뭔지 궁금해 졌습니다.
크랜베리는 일단 듣기라도 많이 들어봤는데, 치아시드는 제가 무식해서인지 첨 들어보는것 같군요.

크랜베리

주요효능
  과학자들이 현재 크랜베리의 효과를 확증한 곳은 여성요도 감염증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데 있다는 것입니다. 수종의 연구문헌에서 보여준 바로는 크랜베리의 섭취를 쥬스로나 캡슐로 매일 크랜베리의 소비를 하는 것은 극적으로 여성요도 증후군의 재발을 저하시킨다는 것입니다. 20대에서 40대의 여성은 적어도 한 번 이러한 오줌소태를 25%내지 35% 경험한 적이 있으며 여성은 남자보다 10배의 감염율을 갖기 쉽습니다. 그러나 남성도 크랜베리로부터 효과를 보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더구나 한 걸음 더 나아가 크랜베리는 통증, 조급증, 가려움 그리고 다른 증상을 감소시켜 줌으로써 비뇨기계의 발증경과를 축소시키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지속적인 여성요도 감염증은 심각한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조속히 항생물질 처방약으로 치료를 받아야 된다는 것을 명심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하지만 크랜베리는 안전하게 의사가 처방한 현대화학약과 같이 복용되어질 수 있습니다. 조속한 쾌유력을 도와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가효능
  크랜베리는 배뇨에서 발생하는 냄새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냄새로 고민하는 모든 사람의 식탁에 반드시 들어 있어야만 합니다. 더구나 크랜베리가 함유하고 고용량의 비타민 C는 자연비타민의 서플리먼트로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치아시드 - 다이어트 하는 사람에겐 꿈의 식품

포만감 제공

 chia seed는 효과적으로 음식의 양을 늘려주고 칼로리를 대체한다. Chia seed 한 스푼에 한 컵 정도 물을 붓고 약 30분 정도 놔두면 고체에 가까운 젤라틴이 된다. 이러한 젤 형성 반응은 Chia seed가 수용성 섬유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chia seed와 물의 적정 비율은 대부분의 레시피에서 물 9: chia 1이다. Chia seed 1 파운드가 10 파운드의 chia 젤을 만든다.

변비 방지

 식이섬유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수용성과 불용성이다.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섬유는 음식의 장내 통과를 빠르게 해서 변비를 막는다.

오메가 3의 항비만 효과

 적정한 종류의 지방은 체중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메가3은 3계열 프로스타글란딘을 위한 물질의 생성에 기여하는데 이들 중 일부는 신장이 조직 내의 과다한 수분을 버리는 데 도움이 된다. 과다체중인 사람들은 수분(부종)을 많이 유지하는데 오메가3은 이를 버리는 것을 도와준다.

건강한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심하게 음식을 제한하게 되면 철분, 아연, 마그네슘등의 미네랄과 단백질, 비타민A, B, D등의 영양소의 균형이 깨져서 여러 가지 부작용을 불러올 수 있다. 기운이 없거나 변비가 생기거나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모발이 힘이 없고 윤기 없이 푸석푸석해져서 탈모현상이 생기기도 한다. 모든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 있는 치아시드를 섭취하면 그런 부작용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 것은 물론 피부와 모발 상태가 오히려 더 좋아지게 된다.


저처럼 집에서 프리랜서로 업무를 보는 사람들은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게되고, 운동량도 부족하며
또한 끼니도 제때 못챙겨 먹는 경우가 많을거라고 봅니다.
한박스 섭취해보고 내 몸에 일어나는 변화를 다시 한번 포스팅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대형 마트에 가보니까 박스에 오징어땅콩볼 하나씩 붙여서 팔고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