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영화예매권 2인 8,000원의 수익시스템은 무엇일까? 본문

마케팅이야기/마케팅정보

영화예매권 2인 8,000원의 수익시스템은 무엇일까?

위드파트너 2007. 2. 14. 13:23
어제 교촌치킨을 시켰더니 이런 쿠폰이 왔네요.
(마케팅쪽에 몸담고 있다보니 이런걸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네요..^^; 직업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

뒷면을 좀더 확대해서 한번 볼까요? [이미지 클릭 원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 집 앞에도 현재 8개관 CGV 입점을 앞둔 공사(C&Square)가 한참 진행중입니다만...
CGV 영화표 한장이 7,000원인 점을 감안해 볼 때, 6천원의 할인 혜택을 보는 것이죠.
그럼 이러한 이벤트 티켓을 이홈(ehome.co.kr)에서 직접 발행한 것인지,
아니면 CGV 이벤트 티켓만 전문적으로 발행하는 업체가 따로 있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작년 한해 히트 이벤트 아이템이었던 무료통화권에 필적하는 좋은 상품인거 같습니다.
업체 입장에서는 자연스레 회원가입 및 상품구매 고객에게 덤으로 주는 듯한 생색내기용으로 사실 맞춤인 상품이죠. 1천원 현찰로 1만원의 무료통화권을 제공해 줄 수 있으니 덤 마케팅에 아주 그만이죠.^^;

교촌치킨은 치킨 구매고객에서 영화예매 50% 할인구매티켓을 선물하는 것이고,
이홈(ehome.co.kr)은 자사로 신규 회원가입을 유도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이홈이 교촌치킨 영업점을 상대로 티켓을 배포한듯 한데 서로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졌으니
이렇게 유통할 수 있는 것이겠죠.

어떻게 유통이 되는지, 배포하는 업체에서는 티켓을 어떤 경로로 입수하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정보 있는 분 계시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