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파트너

오버추어 - 새로운 스폰서 검색 본문

마케팅이야기/마케팅정보

오버추어 - 새로운 스폰서 검색

위드파트너 2007. 2. 6. 13:41
사용하기 쉬운 계정관리 시스템
완전히 재구성된 새로운 계정관리 시스템은 광고주들이 원하는 기능 및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광고의 효과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표시되며, 성과향상을 위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광고주가 모든 단계의 캠페인을 강화하거나 수정하는 등 쉽게 사용자가 테스트를 바탕으로 조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해 광고주들이 보다 쉽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게 해준다.

즉시 광고 온라인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짧은 시간 안에 온라인화할 수 있으며 변경을 원할 때마다 신속하게 접속할 수 있는 능률적인 콘텐츠 리뷰 프로세스다. 즉, 광고문구가 단 몇 분만에 온라인 되어 손쉽게 내용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으로 광고주들은 보다 신속하게 고객과 연결될 수 있으며 원할 때마다 광고 수정 작업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광고문구 테스트
여러 개의 광고문구 중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쉽게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보다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 광고문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즉, 검색광고를 할 경우 기본적으로 필요한 타이틀, 설명, URL 중 광고 퍼포먼스를 가장 높여주는 요소를 자동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여 효과적인 타이틀과 설명, URL을 확보할 수 있게 지원해주는 기능이다. 광고문구가 가장 효과적으로 리스팅되어 적합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를 찾는 동시에 광고 투자 대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광고지역설정
광고주들이 정밀한 지역을 선정해 그 지역에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사용자의 검색어에서 지역관련 검색어를 추출해내고 이 검색어를 해당 지역에 타겟된 광고와 매칭시켜주는 웨어온어쓰(WhereonEarth)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것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광고 예산 집행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즉, 광고를 광범위하게 노출시킬 것인지 범위를 좁혀 광역시/도 수준으로 조정해 특정 지역에만 국한시켜 게재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타겟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설정하고, 고객에 맞게 광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지역적인 선호도를 반영할 수 있다.

캠페인 예산 설정 및 일정 관리
광고 전략에 따라 효과적으로 광고 관리를 하기 위해 개별 광고 캠페인별로 예산을 설정하여 비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특정 캠페인의 시작일과 종료일을 지정해 개별 광고 캠페인 기간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지원해주는 기능이다. 광고주들은 이 새로운 캠페인 예산 설정 및 일정관리 기능을 이용해 각자의 입찰 및 예산을 기반으로 잠재 클릭 예상 수를 손쉽게 검토할 수 있으며, 경쟁자 대비 얼만큼의 클릭 수를 확보하는 지 파악할 수 있다.

광고평가지수
광고주들은 각자의 광고가 경쟁사 대비 얼마만큼의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광고평가지수 기능을 활용하면 경쟁사와 비교해 광고문구가 평균적으로 어느 정도의 성과를 내는지 확인할 수 있다. 광고평가지수가 높은 광고문구일수록 더 나은 게재 위치와 비용 절감에 따른 높은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이 기능은 광고 순위에 영향을 주는 광고검색결과 및 입찰가격들의 통제 가능한 요소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게 지원한다.

세부정보 : http://www.myoverture.co.kr/newsletter/200702/02_Newsletter_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