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드파트너

인터넷마케팅 관련 IT뉴스/블로그 소식지 [10호] 본문

마케팅이야기/IT·뉴스(정보)

인터넷마케팅 관련 IT뉴스/블로그 소식지 [10호]

위드파트너 2008. 9. 2. 19:43
한달에 300달러 벌기, 블로그 운영 노하우 - 검색엔진편(SEO)
ccoma.tistory.com [원문보기]
검색엔진 메인이나 블로그뉴스 베스트는 일시적인것이라서 지속적으로 베스트글을 쓰지 않는 이상은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저는 믿을 것은 검색엔진에서 검색시 검색결과 페이지의 첫페이지 상단에 노출되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그렇게 되면 매일 매일 꾸준한 수익이 발생하고 포스팅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수익도 조금씩 조금씩 증가한다고 생각을 하고 지금까지 그렇게 실행을 하고 있답니다.

1 이 글에 달린 댓글 (0)

 

[블로그마케팅] 포스팅 원고료는 얼마가 적당한가?
useblog.co.kr [원문보기]
1. 프레스블로그(www.pressblog.co.kr)
기본 3000원에 보다 남다른 글을 쓰면 1명내지 2명에게 5만원, 10만원등의 원고료를 지불합니다.
100만원의 고료를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2. 파워블로그(www.powerblog.co.kr)
더 작은 경우도 있지만 3000원 정도가 기본으로 하고 1~2명 등에게 5만원,10만원, 이곳 또한 100만원의 고료를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3. 버즈블로그(www.buzzblog.co.kr)
최소 4천원에서 10만원까지의 고료를 지불하여 블로거에게 글을 쓰게 하고 있습니다

4. 블로그얌(www.blogyam.co.kr)
기본 10000원을 주고 선물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100만원의 고료를 지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0 이 글에 달린 댓글 (0)

 

웹2.0을 넘어 웹3.0으로 :: SNS와 광고수익에 대한 글을 읽고
cykaneys.tistory.com [원문보기]
SNS의 광고대안으로서 타겟광고, 비쥬얼형 광고, 주제 자체가 광고가 되는 3가지 관점이 제시되었다. 모두 그 나름대로의 가능성을 포함하고 있는 광고방식이다. 어쩌면 이 세가지가 복합적으로 움직이는 광고방식이 될 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SNS에겐 SNS에 맞는 새로운 광고 패러다임이 필요하다는 사실일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2가지 중요한 사실을 놓쳐선 안 될 것이다.

- 첫째는 그 정답은 바로 고객 즉 사용자에게 있다는 사실이다. 그들이 그 광고를 컨텐츠라고 얘기하는 순간 바로새로운 광고기법의 강력한 후보로 등장하게 될 것이다.

- 둘째는 인터넷만이 갖고 있는 고유의 매체특성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검색광고는 인터넷이 아니고서는 따라하기 힘든 고유한 특성을 충분히 활용한 광고기법이다)

이 러한 2가지 특성만 충족할 수 있다면, 그 광고기법의 파괴력이나 확장성은 매우 커질 것이고, 자연스럽게 검색광고의 뒤를 잇는 SNS만의 새로운 광고대안으로 떠오르게 될 것이다. 누군가는 그 방법을 반드시 찾을 것이고 다만 이제 남은 것은 누가 언제 찾는가란 싸움이 될 것이다.

1 이 글에 달린 댓글 (0)

 

재미난 사진합성 사이트 photofunia
drchoi.or.kr [원문보기]
PhotoFunia 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 속에 자연스럽게 사진을 합성할 수 있게 해주는 웹서비스다.
이 와 비슷한 서비스 dumpr 이라는 웹서비스도 있다. dumpr과 일부 중복되는 템플릿도 있지만 photofunia 가 좀 더 많은 무료 템플릿을 제공한다. 두 웹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더라도 사진 합성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다.

0 이 글에 달린 댓글 (0)

 

구글 Ad Manager 공개
logfile.tistory.com [원문보기]
‘애드매니저’는 광고를 게재하는 웹사이트 오너가 광고 판매, 스케줄, 전달, 측정 등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툴을 제공하고, 직판 광고와 구글 애드센스 광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광고를 포함해 일괄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구글은 ‘애드매니저’ 일반 공개와 함께 언어를 32개국어로 확대했으며, 타사 네트워크의 매크로를 자동 검출해 삽입하는 기능과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라이브로 프리뷰하는 기능, 특정 요일과 시간대를 설정하는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0 이 글에 달린 댓글 (0)

 

구글, 휴대폰SW 팔고사는 '안드로이드 마켓' 발표
news.naver.com [원문보기]
자사 안드로이드 모바일 SW플랫폼을 탑재한 휴대폰 사용자들이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온라인 장터 '안드로이드 마켓'을 발표했다.
구글에 따르면 안드로이드마켓에 콘텐츠를 올리는 과정은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 처럼 간단하다. 판매자로 등록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뒤 꾸미고 바로 띄우면 되는 것이다.

0 이 글에 달린 댓글 (0)

 

곰TV에 '동영상 장터' 들어선다
news.naver.com [원문보기]
'곰TV 마켓채널'은 우수 동영상 저작권자가 곰TV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컨텐트를 게시·판매할 수 있는 컨텐트 오픈마켓 서비스다. 저작권을 따르면서 우수 동영상 컨텐트를 손쉽게 판매해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개설됐다. 채널 운영에 필요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와 시스템 운영 도구는 그래텍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http://www.bizplace.co.kr/content/naver_content_view.html?seq_no=6584&page=1&b_code=&code=

0 이 글에 달린 댓글 (0)